본문 바로가기
경제/일상 속 경제

2023 숙박 세일 페스타, 숙박 쿠폰 5만원 및 놀이공원 만원 할인 쿠폰 받는 방법

by 얌뚠 2023. 5. 24.

2023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라는 이름으로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정부에서 숙박 쿠폰을 뿌린다고 합니다. 올해는 놀이공원 할인 쿠폰도 제공받을 수 있는데요, 자세하게 알아보고 혜택 받아 보도록 합시다.

 

 


숙박 쿠폰 제공 기간 및 방법

숙박 쿠폰은 호텔, 콘도, 모텔, 민박 등 국내에 등록된 숙박시설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지역 편과 전국편으로 나누어 진행하게 됩니다.

2023-숙박세일-페스타
2023-숙박세일-페스타

 

총 90만 장이 발급되며 지역 편 사용 시 전국편 쿠폰은 발급이 불가하고 2004년 1월 1일 이전 출생자를 대상으로 1인당 1회, 선착순으로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지역 편은 강원, 경기, 경남, 경북, 대구, 대전, 부산, 인천, 전남, 전북, 충남, 충북권이며 전국편은 전국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할인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는 기간과 쿠폰 할인 가격은 아래와 같으며 입실 가능 기간은 7월 14일까지입니다.

  • 지역 편: 5/30(화) ~ 6/1(목) , 7만 원 초과 숙박 시 5만 원 할인
  • 전국편: 6/2(금) ~ 6/30(금) , 5만 원 초과 숙박 시 3만 원 할인

쿠폰 발급과 사용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다음 날 오전 7시까지 할 수 있으며 미등록 숙박시설과 대실로는 쿠폰을 활용할 수 없습니다.

 

한 번 발급받은 쿠폰은 다음 날 오전 7시까지 사용해야 하는 점 잊지 마세요!


숙박쿠폰 발급처 및 사용처

지역 편은 총 19개의 온라인 여행사가, 전국편은 총 34개의 온라인 여행사가 참여합니다.

 

 

할인쿠폰 발급처 및 사용처는 G마켓, 야놀자, 여기 어때, 11번가, 넥스투어, 웹투어, 쏘카, 현대드림투어, 인터파크, 트립토파즈, 투어비스, 현대카드프리비아, 파인스테이, 위메프, 올마이투어, 놀이의 발견, 트립비토즈, TTBB, 티몬 등으로 아래 사진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숙박-세일-페스타-참여-온라인-여행사
숙박-세일-페스타-참여-온라인-여행사

 

위에 기재한 할인쿠폰 발급 가능 기간에 해당 사이트에서 쿠폰을 발급하고, 유효기간 내 쿠폰을 사용하면 됩니다.


2023 놀이공원 할인 대전

2023 놀이공원 할인 대전도 6/31 ~ 7/31까지 두 달 동안 진행됩니다.

 

여기 어때, G마켓, 위메프 3개 온라인 여행사를 통해 전국 각지에서 운영하고 있는 놀이공원 입장권을 구매할 경우 1만 원 할인쿠폰을 1인당 2매씩 선착순으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유효기간은 쿠폰 발급일 당일 24시까지이며 미사용 시 익일 00시부터 재발급 가능합니다.

 

두 쿠폰 모두 선착순이니 6, 7월에 놀러 갈 계획이 있다면 빨리빨리 신청해야겠어요!

2023-놀이공원-할인대전
2023-놀이공원-할인대전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정부에서는 6월은 여행가는 달이라는 주제로 여러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와 2023 놀이공원 할인대전에 대해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다면 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랄게요.

 

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 바로가기

 

할인쿠폰 발급 기간과 사용 기간을 꼭 숙지하셔서 잊지 말고 혜택 받고 즐거운 추억 쌓으시길 바랍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2023.05.09 - [경제/일상 속 경제] - 고향사랑기부제 기부방법, 세액공제 및 답례품 등 총정리

 

고향사랑기부제 기부방법, 세액공제 및 답례품 등 총정리

고향사랑기부제는 기부를 통해 지자체를 활성화시키고, 세액공제도 받고, 답례품도 받는 전 국민 기부 동참 프로젝트입니다. 기부액에 따른 세액공제는 어떻게 되는지, 답례품은 어떤 종류를

blog.yamttum.com

2023.04.18 - [경제/부동산] - 2023년 서울 분양 일정 공유, 강남구와 송파구 청약 일정

 

2023년 서울 분양 일정 공유, 강남구와 송파구 청약 일정

2023년에는 서울의 주요 지역에서 분양이 예정되어 있어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고 있습니다. 올해 서울에서 분양 예정인 지역과 단지명, 분양 세대수까지 확인해 언제쯤 청약해야 하는지 미리 체

blog.yamttum.com

2023.05.24 - [경제/일상 속 경제] - 메리츠화재 일상생활배상책임 보험금 수령 후기 (필요 서류, 소요 기간 등)

 

메리츠화재 일상생활배상책임 보험금 수령 후기 (필요 서류, 소요 기간 등)

보일러 누수 피해로 일상생활배상책임(일배책) 보험금을 수령한 후기를 자세하게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처음 누수가 발생했을 때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었는데, 메리츠화재의 친절하고

blog.yamttum.com

2023.04.23 - [경제/일상 속 경제] - 로또 당첨 기준, 세금, 당첨금 지급 방법 한 번에 확인하고 당첨 준비하자!

 

로또 당첨 기준, 세금, 당첨금 지급 방법 한 번에 확인하고 당첨 준비하자!

로또에 당첨됐을 때 실수령으로 얼마를 받을지, 세금은 얼마나 내는지 궁금증을 가져보신 적 한 번쯤은 있으시죠? 언제 당첨될지 모를 그날을 위해 미리 알아보고 준비해 보고자 한 번 알아봤습

blog.yamttum.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