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일상 속 경제

앱테크 후기 캐시워크, 타임스프레드, 애드픽, NH페이

by 얌뚠 2023. 4. 7.

앱테크로 유명한 많은 어플들 중에 후기가 좋고 제가 직접 해본 괜찮은 앱테크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매일 클릭을 해줘야 하는 등 번거로운 일이긴 하지만 1분만 투자하면 되고, 꽤나 짭짤한 수익을 얻을 수 있답니다. 오늘부터 함께 해 볼까요?


캐시워크, 걷는 만큼 돈을 번다.

제일 처음으로 소개해드리는 어플은 몇 년 전부터 앱테크로 엄청 유명해진, 거의 앱테크의 시초라고 볼 수 있는 캐시워크입니다. 유명한 만큼 돈이 쉽게 모이고 저도 몇 년간 쭉 앱테크로 사용하고 있는 어플입니다.

캐시워크는 걸음 수 100보당 1원이 적립되며 하루에 총 100원까지 적립할 수 있습니다. 한 달 동안 만보를 걸으면 클릭만으로 3천 원을 벌 수 있는 어플입니다.

 

 

유의할 사항은 그날이 지나면 적립된 돈이 날아가므로 당일 밤 12시 이전에 클릭을 통해 돈을 적립받아야 합니다. 까먹으면 무용지물입니다!!

 

적립된 금액으로 어플 내 상점에서 카페 음료 쿠폰도 살 수 있어서 저는 벌써 여러 번 공짜 음료를 마셨답니다. 걷기만 해도 돈이 되는 캐시워크, 지금 바로 다운로드하여서 앱테크를 실천해 보세요.


타임스프레드, 휴대폰 안 쓴 만큼 돈 번다.

캐시워크만 하기 아까워서 새로운 앱테크 어플을 찾던 중에 제일 후기가 좋았던 타임스프레드를 다운로드하여서 몇 달 사용해 봤습니다. 

 

타임스프레드는 휴대폰을 안 쓴 만큼 돈이 쌓이는 구조로 10분 동안 핸드폰을 사용하지 않으면 1원이 적립됩니다. 이 앱의 가장 좋은 점은 잠잘 때입니다. 잠을 8시간 잔다고 하면 잠만 잤을 뿐인데 48원이 쌓이게 됩니다. 

 

그 외 광고를 보면 매일 공짜로 지급해 주거나 퀴즈를 풀 경우 포인트를 지급해 주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적립금을 모을 수 있어서 하루에 100원 이상 적립하기 좋습니다.

 

이 어플 역시 하루가 지나가면 쌓인 금액이 사라지게 되니 꼭 당일 내에 클릭을 통해 쌓인 금액을 적립해 놔야 합니다. 이 어플에서도 상점을 통해 카페 음료나 편의점 음식 등을 구매 가능합니다.


애드픽, 매일 룰렛을 통해 적립금 쌓기

애드픽 어플은 쿠팡파트너스와 같은 제휴마케팅 어플입니다.

 

처음에는 제휴마케팅을 하려고 다운로드하여 봤는데, 24시간마다 룰렛 무료이용권이 지급되고, 룰렛 할 시간에 알람이 와서 쉽게 적립금을 쌓을 수 있어 매일 이용하고 있습니다.

 

보통 10원이 당첨되는데, 100원도 꽤 자주 당첨되고 500원도 두세 번 당첨된 적이 있습니다. 최대 10000원까지 당첨이 가능하니 룰렛 한 번 돌리면 쉽게 쌓이는 적립금을 놓치면 아깝겠죠?

 

여기서도 상점을 통해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NH페이, 농협카드 이용 고객이라면 필수!

저는 농협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이기 때문에 우연히 카드 이용금액을 보려고 NH페이 어플에 접속했다가 이 어플에서도 4월 한 달 동안 룰렛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신세계 백화점 50만원, 100만 원, 스타벅스 2만 원권, 교촌치킨 등에 당첨 가능하며 보통은 NH멤버스 포인트를 지급받게 됩니다. 포인트는 최대 3,000원까지 당첨 가능하며 저는 몇 번 해보니까 70원, 50원 정도에 당첨되더라고요.

 

그래도 이 포인트는 계좌로 이체해서 사용할 수 있는 금액으로 꽤나 쏠쏠합니다. 농협카드 고객이라면 당장 하루라도 놓치지 말고 혜택 받아야겠죠?


앱테크, 티끌 모아 태산

앱테크 후기들을 보시고 어떤 분은 '애걔, 고작 하루에 백 원 벌려고 저런 번거로운 짓을 한다고? 안 해 안 해'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하루에 100원이 한 달이면 3천 원이고, 앱테크 3개를 동시에 한다면 만 원 정도의 공짜 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 년이면 10만 원이 훌쩍 넘네요! 

 

캐시워크는 걷는 것을 지향하는 어플이니 건강에도 좋고, 타임스프레드는 휴대폰 사용을 금하는 어플이니 시간관리나 습관 형성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주겠죠. 이렇게 좋은 영향도 받고, 앱테크로 소소하게 돈도 모으고! 

 

오늘부터 앱테크 함께 해요! 더 좋은 앱테크 어플들을 찾게 된다면 또 소개하러 오겠습니다. 부자 되는 그날까지!

 


함께 보면 좋은 글

2023.04.06 - [경제/일상 속 경제] -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수입 월 얼마? 인플루언서가 돈 버는 법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수입 월 얼마? 인플루언서가 돈 버는 법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가 되면 웬만한 회사원보다 월 수입이 많다는 이야기 들어보셨나요? 9-6 일하지 않아도 따박따박 돈을 벌 수 있는 인플루언서 세계가 궁금하신가요? 인플루언서들의 월 수

blog.yamttum.com

2023.04.02 - [경제/일상 속 경제] - 정부 휴가비 지원 신청대상 및 신청방법, 숙박쿠폰과 10만원

 

정부 휴가비 지원 신청대상 및 신청방법, 숙박쿠폰과 10만원

정부가 내수활성화를 위해 총 600억 원의 휴가비를 지원하는 정책을 발표했습니다. 하지만 전 국민이 혜택을 받을 수는 없고 회사의 협조가 필요한데요, 이번 글에서는 휴가비 지원 신청 대상과

blog.yamttum.com

2023.04.03 - [경제/일상 속 경제] - 서울사랑상품권 사용처 및 가맹점, 구매방법과 성공 후기부터 발행일정까지

 

서울사랑상품권 사용처 및 가맹점, 구매방법과 성공 후기부터 발행일정까지

서울특별시에서 발행하는 서울사랑상품권 아시나요? 서울 전역에서 월 50만 원 한도 내에서 7%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발행 수가 많지 않아 경쟁이 심해 오픈되자마자 어플 접속이

blog.yamttum.com

 

댓글